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부천 자연생태공원 28회차 (직박구리와 해국)................2022년 10월 5일 수요일

게으름 피우다 조금 늦었다.

오늘은 생태공원만 다녀 와야 할 듯~~

 

어느새 해가 짧아져 그늘이 빨리진다.

늘 다니던 코스로 가 보니 그동안 해국이 많이 폈다.

 

꽃이 별로 없으니 네발나비가 여기 한 마리 저기 한 마리

각각 흩어져 드문드문 보였다.

 

좁은잎해란초가 궁금해 가 보니 딱 한송이만 남았다.

자그마한 부전나비들이 많이 놀고 담아보려는데 물결부전나비 한마리가 다녀 간다.

 

앉는듯 하더니 이내 날아가 버려 이리저리 다녀 봤지만 내내 볼 수가 없었다.

호랑나비 한마리는 형편없이 망가진 모습이지만 열심히 꽃을 찾는다.

 

그 상태로도 활발하게  움직이니 나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.

저만큼 헤지면 나는 어쩌고 다닐까??

 

 

↓직박구리

 

 

↓주먹열래 따 먹는 직박구리

 

 

↓직박구리

 

 

↓해국과네발나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↓먹부전나비

 

 

↓자주달개비

 

 

↓호랑나비

 

 

↓남방부전나비

 

 

↓남방부전나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