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무턱대고 걷다보니.....(굵은줄나비와 무릇꽃)............2022년 8월 7일 일요일

월요일부터 비가 온다니 오늘도 부지런히 다녀 봐야지.

일기예보와는 다르게 날씨가 그런대로 괜찮은 하루

 

주말농장에 차 세워 놓고 나만의 놀이터 꽃밭으로 가 봤지만

여전히 흰나비와 네발나비가 판 친다.

 

고개 넘어 평지에  다다라 전에 안 걸어 봤던 길을 택해 걸었다.

ㅋㅋㅋ걷다 보니  그 끝에 까치울터널이?

 

오늘은 경숙옹주묘를 올만에 차 끌고 가 보려 했던 건데

걷다 보니 가까이까지 왔네.

 

조금만 더 걸으면 묘터라 가다가 만난 줄나비 한 마리.

올해는 처음 담아 본다 눈 앞에 나타나 줘 고마워!~~

 

묘터로 들어섰는데 풀들이 자라 내 키보다 크다.

풀 헤치고 묘터로 가 보니 무릇이 한창이다.

 

몇 컷 담고 위쪽까지 가 보려 올라가는데

까투리 모녀가 놀라서 냅다 날아가는데 내가 더 놀랐잖아!!!

 

여기까지 오는 길엔 모기가 어찌나 많았던지

그쪽으론 가고 싶지 않아 등산로를 택해 걸었다.

 

물론 보이는 건 아무것도 없었지만 모기가 없으니

살 것 같았다.

 

차있는 곳까지 가니 2시가 넘어 배에선 꼬르륵꼬르륵

집으로 달려 어제 사다 둔 두부 소금물에 살짝 삶아 김치랑 냠냠냠.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굵은줄나비

 

 

↓무릇꽃

 

 

↓무릇꽃

 

 

↓무릇꽃

 

 

↓무릇꽃

 

 

↓무릇꽃

 

 

↓사마귀가 잡은 건 뭘까?

 

 

↓사위질빵

 

 

 

 

 

↓칡꽃

 

 

↓낭아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