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드뎌 별사진 담으러 ㅎㅎㅎ

이리저리 알아봐도 내 카메라로 릴리즈 쓸 방법은 없다. 밴방 리더에게 간다고 약속을 했었기에 취소 전화를 걸었다. 릴리즈를 못 쓴다니 난 못 갈 것 같다고~~ 아니다고 단언하며 알아보고 전화 해 주겠다고 ㅋㅋㅋ 잠시 후 띠리링~~ "어머 그렇네요 릴리즈 단자가 없는 게 맞네요~~" 그렇다면 자기 카메라 여유분 있으니 빌려 줄테니 해 보란다. 여러가지로 조건은 좋지 않지만 일단 경험해 보란다. 바로 오케이~~ 캐논도 아닌 쏘니라니 난감하지만 하면 되겠지~~ 조금 일찍 가서 카메라 건네 받아 이것저것 살펴 봤다. 뭐 대에충 거기서 거기~~ 강사님이 오늘 날씨가 영 아닌데 어쩌면 좋겠냐고?? 사실 난 안갔으면 좋겠는데~~푸하하 첫째안은 원래 가기로 했던 곳, 두번째는 이왕 가기로 했으니 강원도 눈 보러 세번째는 아예 포기~~ 그런데 첫째안에서 과반수 이상이 손 번쩍~ 교수님의 열띤 강의가 끝나고 철원으로 고고고 깜깜한 밤에 와우 다행이다 별이 엄청 많이 보인다. 우려와는 반대로 바람도 없다. 첫출사에다 남의 카메라로 정신이 항개도 없다. 촛점 잡아라 구도 잡아라~~ 되는지 마는지 허둥지둥 자~~릴리즈 누르고 미세욧!!! 이상 끝~~~ 차에 들어 가 쉬세요. 조금 있다보니 어떤 분이 차를 끌고 나가신다. 어머 저건 사진에 영향이 있을텐데??? 좀 자려 하는데 리더님이 똑똑똑~~ 닭강정 사 왔는데 따끈한 컵라면이랑 먹자고~~ 먹는 거 조오치~~ 움직였던 차가 그 짐을 실은 차였나보다. ㅋㅋㅋ리더님 허락하에 운행했으니 어쩌라?? 그 시간에 컷수가 많아 빼고 돌려보니 많이 끊겨 밉다. 리더님이 렌즈는 만지지 말고 그대로 담으라 했는데 흐미나~~별이 뚱뚱 백마고지에서는 지대로 담긴 것 같지만 하늘색이 왜 이렇댜?? 가면서 렌즈가 밀려 들어 간듯 ㅎㅎㅎ 처음이라 어떻게 흘러 간지도 모르겠다. 근데 또 가고 싶어지는 마음은 뭘까??? 못 말리는 근성이다. 지금것만 짊어지고 다녀도 허리 아프고 다리 아픈데 카메라를 다시 산다면??? 사위랑 딸이 카메라 가방 보더니 걱정이란다 차라리 캐리어 끌고 다니라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