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병원 예약일이라 나간김에 양평으로 (할미꽃과 나도송이풀 등등)~~2022년 9월 22일 목요일

예약이 10시 05분인데 지난번 진료 때

예약이 꽉 찬 상태에서 난 끼워넣기라 대기가 길어질지도 모른다 했었다.

 

일찌감치 나가 접수해 놓고 보는 거쥐.

9시 20분에 도착 접수했더니 어라? 내 이름이 뜬다.

 

10시 10분에 진료가 끝났는데 그냥 집으로 가면 섭할 것 같아

지난해까지  나의 놀이터였던 양평군 옥천면으로 달렸다.

 

그곳 밤도 궁금하고, 으름도 궁금,  또 나비는 있을까? 예뻤던 야생화들은??

예전 다니던 코스로 거슬러 올라갔다.

 

에잉?? 밤은 아직 이르네.

나비가 안 뵈는데 하필이면 왜 너냐?

 

생태공원에서 날마다 보게 되는 암검은표범나비닷.

그래도 또 담아야지.

 

으름은 상태가 형편없어 통과

주 놀이터였던 곳에 차 세우고 두루두루 돌아봤다.

 

나도송이풀은 여전하고 묘터엔  생각지도 않았던 할미꽃이 보인다 ㅎㅎ

예년 같으면 더 있어야 되는데 벌써??

 

지난해 이곳 밤 줏어야 먹어봤는데  크고 맛이 있었기에 몇알 줏어 갈 작정이었다.

그런데 어찌 이렇담?? 아직 이른 감도 있지만 그 컸던 밤이 완전히 도토리만 하다.

 

그래도 왔으니 한주먹 주워 퇴근길 정체에 걸릴까 열심히 달렸다.

70여 키로에  2시간 반을 달렸으니 에혀 힘들다.

 

병원에서 운전하지 말라고 했었는데

수술부위가 많이 불편하다 미쳤지 내가~~

 

 

↓할미꽃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↓나도송이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↓물봉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↓암검은표범나비

 

 

 

 

 

↓미국쑥부쟁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