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신륵사의 아침(1)..(2021년 1월 6일 수요일)

여주 어느곳에 재두루미가 왔다는 소문 듣고

기온도 마침 뚝 떨어졌겠다 재수 있음 상고대도??

 

모처럼 서둘러 새벽길 나섰다.

신륵사로 가는 길 남한강  자욱한 물안개가 언뜻 보였지만 걍 통과~~

 

신륵사에 도착하니 흡족하진 않지만 그런대로 물안개가 몽글몽글

바로 해가 뜰 모양

 

급히 삼각대 펼치고 담아 보는데 마뜩찮아 손각대로~~

석탑을 앞에 두고 요래죠래 담아 봤는데 상고대는 워디???

 

에구구~~내가 재수가 그리 좋을라고??

한번도 못 담아본 상고대를 첫출사에 담아질 리가 ㅎㅎㅎ

 

주섬주섬 챙겨들고 블친님 알려주신 주소 찍고 고고고~

농로로 들어가 이리저리 살펴봐도 재두루미는 보이지 않았다.

 

떼로 보이는 쟤들은 쇠기러기??

암튼 농로를 이리저리 다녀봐도 내 눈엔 보이질 않았다.

 

아쉬움에 팔당에라도 가 볼끄나??

늘 그렇듯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셨다.

 

운 좋게 흰꼬리수리 사냥하는 장면을 접하게 되었다.

지난번엔 1포인트AF로 담았었는데 오늘은 존AF로

 

지난번엔 너무 멀었다 쳐

그런데 이번엔 좀 더 가까웠지만 지난번보다 사진이 더 엉망

 

그럼 존AF는 아닌건가? ㅎㅎ

물에서 채는 장면부터 나르면서 발구락에 나란히 걸고 가는 장면까지~~

 

다 담아지긴 했는데 그림이 아니당

아고공 아까브~~

 

이번이 두번짼데 그게 그리 쉬울라고??

담에 또 시간나면 가 볼테야 지둘려~~~

 

옆에 계신분이 이것저것 많이 알려 주셔 배움까지 얻은 시간~~

덕분에 호사비오리를 알게 됐다눙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