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구리한강시민공원을 다녀 오다.(10월 6일 일요일)

방안에서 딩굴딩굴 오후가 되니 나가야 하는데 오데로 가지?? 근처 공원에? 양재천? 그러다 생각한 것이 코스모스 볼겸 야경 연습을~~ 차를 끌고 구리한강시민공원으로 향했는데 괜히 나왔나 싶었다. 차가 주차장 진입에 난관을 겪고 있다. 한없이 늘어선 줄~~ 백수가 왜 일요일에 낑길라꼬 이러나 ㅋㅋㅋ 나왔으니 어쩌랴 꾸역꾸역 가야쥐~~ 늦었는데 더 늦어져 코스모스는 제대로 볼 시간이 읍따 불이 켜지면서 뚝섬 방향으로 걸어 걸어 야경을 담아 봤다. 야경 연습을 해야 불꽃도 제대로 담을 수 있으리라~~ ㅋㅋㅋ걷기 하면서 가볍게 사진 담으려던 게 별 짓을 다 한다. 해 보니 재미가 있는 걸??? 친구가 그런다 지 맘에 드는 일은 뿌리를 뽑는다고~~ ㅋㅋ내가??? 근성이 있긴 햐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