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노들섬에서 현충원으로~~(10월 1일 화요일)

얼마전 인물출사에서 알게 된 몇사람이 모여 단톡을 하게 됐다. 사진을 배워본 적이 없으니 득이 될 듯 ㅎㅎㅎ 거기서 가끔 벙개 모임을 한다. 오늘도 한다기에 참여해 보기로 한다. 노들섬도 개방되었다 하고 10월 5일 세계불꽃축제 촬영장 답사 겸이란다. 암튼 신용산역에서 만나 다시 버스타고 노들섬에서 내려 돌아보는 중 한 친구가 갑자기 재미 없다고 현충원엘 가잔다. 동의하는 분이 계시니 그짝으로~~ 해 지면 동작대교에서 야경까지 담아 보잔다. ㅎㅎ나야 배워야 하니 무조건 따라야지 모~~ 줌인샷인지 뭔지도 갈챠 준대나 우짠대나 ㅎㅎㅎ 개울따라 올라 가다보니 코스모스 백일홍도 곧 피겠고 새들이 목욕하는 곳엔 직박구리, 어치, 박새, 오색딱따구리 등등 많이도 보였다. 카페에 올라가 간단히 요기하고 본격적으로 야경 담아 보기 다들 잘 하시는 것 같은데 나만 모르능겨???ㅎㅎ 야경은 촛점을 잘 못 잡아 다 망쳤고 줌인샷은 요령만 배웠을 뿐 많은 연습이 필요해 보인다. 다음번엔 반드시 성공할끼다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