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이번엔 고궁으로 한복출사를 ㅎㅎㅎ(9월 11일 수요일)

전전일 양수리 인물출사 때 갑작스런 제의로 연휴 전전날 한복출사를 가자고 했었다. 흐미~~명절날 손님이 올텐데 어쩐댜?? 그리고 날씨도 쾌청은 아니구~~ 그런데 리딩하시는 분이 장기간 외국으로 나가신다고 마지막 출사라네~ 아침이 되니 친구가 가자고 전화를~~ 그래 장은 낼 보지 뭐 ㅎㅎㅎ 다시 짐 꾸려 창덕궁으로~~ 이번에 모델은 리더의 마나님, 따님, 손녀딸이랬다. 11시에 만나 점심먹고 촬영하기로 했는데 그분들이 많이 늦었다. 모 애기가 있으니~~~ 기다리는 동안 회원들끼리 수다도 떨고 풍경도 담고~~ 일단은 따님이 모델로 나섰는데 그 끼가 장난 아니었다. 다들 전문모델 못지 않다고 칭찬일색~~ 암튼 재미지게 따라 다녔다. 인물사진 암것도 모르고 덤벼 들었는데 ㅎㅎ요거이 재미는 있고만. 컴에 올려 놓고보니 차암 엉터리다. 귀로 들은 강의는 오데로 날려 보내고 내 멋대로~~ 이것저것 만져놓고 보니 그리 밉진 않다. ㅎㅎ추석에 사위가 와서 보더니 몇몇장은 탐이 난단다. 그럼 못 찍은 건 아니란 말??? 푸하하 연휴내내 손님이 있어 사진 작업을 못했다. 새벽부터 일어나 작업해서 올리고 이젠 자유다~~~ 정면사진 정말 예쁘게 나온 게 있는데 여기 올릴 수 없음이 아쉽당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▽참취


▽뻐꾹나리


▽삽주


▽좀작살나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