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깔끄미의 일상

팔당 71일 차 끝이 보이는 맹금이 대신 고니와 가마우지.............2022년 3월 2일 수요일

일찍 일어나 갯골로 가 보려 했는데 늦잠을 잤다.

일단 가기로 했으니 늦어도 가 봐야지.

 

목사친구님 전화가 왔다 팔당에 참수리가 있느냐고~~

오늘 갯골로 간다니까 내일 자기도 갈거니까 내일 가잔다.

 

아니라고~~언제 떠날지 모른다니

하루라도 빨리 가겠노라하고 끊었다.

 

점심먹고 출발하려는데 다시 목사친구님 전화

아직 집이죠? 내일 아침에 일찍 갑시다 하신다.

 

이야긴 즉 주로 아침시간에 새가 노닌다고~~

그렇담 낼 가죠 뭐.

 

이내 춘천언니 팔당에 오셨다고 전화가 왔다.

성곽에 도착하고 보니 진사님들 제법 많다.

 

삼각대 세울자리 없어 맨 위쪽에 혼자 자리 잡았다.

아침에 참수리 멋지게 사냥했는데 대부분 늦게 오셔 몇몇분만 담았다고~~

 

강물을 주시하고 있는데 가마우지가 사냥을 했다.

그 빨리 못 먹던 고기를 물고 어쩔줄을 모른다.

 

주변에 가마우지는 보이지 않고 갈매기가 나눠 먹자고 어슬렁

혹시 참수리 내려오나 살피지만 끝내 내려오지 않고 가마우지는 먹잇감 물고 도망을~~

 

내가 가장 가까운 위치여서 참수리 내려 왔다면

나만 대박인 거였는데 ㅋㅋㅋ

 

참수리 보이지 않는다해서 조금 일찍 철수하려는데

춘천언니 내 생일 때 못 와서 저녁을 사 주시겠단다.

 

동태탕 먹으러 가자시는데 분원리로 가야하니 너무 멀다.

갑장샘도 자기가 살테니 어디로든 가잔다.

 

에구 너무 거절하는 것도 그렇고~~

이왕 먹는 거 모두의 입에 맞는 동태탕으로 합의보고 분원리로~

 

맛나게 배불리 먹고 다시 성곽으로 오니 깜깜하다.

언니가 내 차 옆에까지 태워주시며 가는 거 보고 가시겠단다.

 

사실 건너편에 차 세워 주시면 언니한테 부탁하려 했었다.

내가 차 몰고 나올때까지 가시지 말라고 ㅎㅎㅎ

 

역시 언니는 배려심 짱이셔.

두루두루 감사한 하루~`

 

 

 

↓고니

 

 

 

↓고니

 

 

 

↓고니

 

 

 

↓고니

 

 

 

↓가마우지

 

 

 

↓가마우지

 

 

 

↓가마우지

 

 

 

↓가마우지

 

 

 

↓황조롱이

 

 

 

↓직박구리

 

 

 

↓노랑지빠귀